삶의 진실을 찾아
크리슈나무르티
홍신문화사


삶의 진실
나의 길을 가는 것

이 책에 있는 그 어떤 구절도 인용하지 않으려 한다.

그저 그의 자유로운 사상에 공감을 했다. 돈, 명예, 욕망, 질투, 이념, 종교, 사상, 철학, 그 모든 구속을 벗어나 자신 안에 있는 진실을 찾는 노력이 진정한 삶이리라.

내가 하고 싶은 일을 하는 것이 삶의 진실이라는 것을 이 책에서 깨달았다. 누구를 따라하거나 질투하거나 존경할 필요는 없다. 그저 나는 나의 길을 가면 그만이다.

작성일 : 1996년 8월 30일

Posted by 러브굿
,